"C/S관리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둘러보기로 이동
검색으로 이동
(→고객관리) |
(→대량SMS) |
||
27번째 줄: | 27번째 줄: | ||
*[[대량SMS전송]] | *[[대량SMS전송]] | ||
*[[대량SMS이력]] | *[[대량SMS이력]] | ||
+ | *[[옐로아이디관리]] | ||
+ | *[[알림톡템플릿관리]] | ||
+ | *[[알림톡 환경설정]] | ||
+ | *[[SMS | ||
+ | ==마케팅센터== | ||
+ | *[[배송알림+서비스]] | ||
+ | *[[예약스케줄]] | ||
==취소관리== | ==취소관리== |
2017년 6월 7일 (수) 06:16 판
FAQ
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
일반관리
대량SMS
마케팅센터
취소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