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이지스마티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667번째 줄: | 667번째 줄: | ||
| valign=top| | | valign=top| | ||
− | 5. (주의) 이지스마티에서 상품바코드 스캔을 하기 전<br> | + | 5. '''(주의)''' 이지스마티에서 상품바코드 스캔을 하기 전<br> |
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입고요청전표 내 '''입고수량에 대한 초기화가 필요'''합니다. |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입고요청전표 내 '''입고수량에 대한 초기화가 필요'''합니다. | ||
*'''입고수량 0에 체크박스 클릭''' 후 '''변경내용리셋''' 클릭 | *'''입고수량 0에 체크박스 클릭''' 후 '''변경내용리셋''' 클릭 | ||
683번째 줄: | 683번째 줄: | ||
| valign=top| | | valign=top| | ||
− | 6. | + | 6. 입고요청전표 내 상품에 대한 바코드스캔을 진행합니다.<br> |
− | + | ||
+ | || | ||
+ | [[File:KakaoTalk_20181101_164033016.jpg|thumb|400px|(확대하려면 클릭)]] | ||
+ | |} | ||
+ | |||
+ | |||
+ | |||
+ | ---- | ||
+ | {|width="1200px" | ||
+ | |- | ||
+ | | valign=top| | ||
+ | |||
+ | 7. 스캔항목 수량이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 ||
+ | |||
+ | || | ||
+ | [[File:KakaoTalk_20181101_164033016.jpg|thumb|400px|(확대하려면 클릭)]] | ||
+ | |} | ||
+ | |||
+ | |||
+ | |||
+ | ---- | ||
+ | {|width="1200px" | ||
+ | |- | ||
+ | | valign=top| | ||
+ | |||
+ | 8. 상품바코드 스캔이 완료되었다면 '''완료버튼을 클릭''' 합니다.<br> | ||
+ | |||
+ | || | ||
+ | [[File:KakaoTalk_20181101_164031910.jpg|thumb|400px|(확대하려면 클릭)]] | ||
+ | |} | ||
+ | |||
+ | |||
+ | |||
+ | ---- | ||
+ | {|width="1200px" | ||
+ | |- | ||
+ | | valign=top| | ||
+ | |||
+ | 9. 입고요청전표 내 상품에 대한 바코드스캔을 진행합니다.<br> | ||
|| | || | ||
[[File:KakaoTalk_20180809_1718177773674.jpg|thumb|400px|(확대하려면 클릭)]] | [[File:KakaoTalk_20180809_1718177773674.jpg|thumb|400px|(확대하려면 클릭)]] | ||
− | |||
|} | |} | ||
− | |||
==='''d. 재고조정'''<br>=== | ==='''d. 재고조정'''<br>=== |
2018년 11월 5일 (월) 04:55 판
개요
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. |
step 1. 이지스마티 설치
1. 이지스마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|
2. 이지스마티 설치완료 후 실행을 하면 보기와 같이 로그인창이 나오고 로그인 정보는 이지어드민과 동일합니다. |
step 2. PM3 블루투스 연결
1. PM3에서 ▲ ▼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. |
2. 페어링 메뉴를 클릭합니다. |
3. PM3가 페어링 시도를 진행합니다. |
4.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자 하는 휴대폰에도 블루투스 환경을 ON으로 설정합니다. |
5. 최초 블루투스 장비등록을 위해서는 비밀번호(0000 또는 1234)를 입력해야 합니다. |
6. 결과, 연결가능 가능한 디바이스에 PM3 장비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|
6. 이지스마티 로그인 후 PM3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 |
7. 연결할 기기(PM3 본체 뒷면 S/N 확인)를 선택합니다. |
8. Connected to S/N(해당 PM3)을 확인합니다(PM3 자체에서 삐빅 소리가 들립니다) |
case 1. 배송처리
a. 일반배송
1. 일반적인 배송(송장번호 스캔)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. |
2.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. |
3.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
b. 조회전용
1.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(취소, 교환, 합포제외, 보류, 이미 배송 등)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
2.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. |
c. 강제배송
d. 상품별 스캔
case 2. 재고관리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