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이지어드민 헬프
왕초원 (토론 | 기여)님의 2016년 1월 12일 (화) 06:10 판 (→‎상품관리)
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

상품관리

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.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?

FAQ 솔업 됐을 경우 처리 방법 X 2015.9.25

FAQ 로케이션의 변경 이력을 알고 싶습니다. X 2015.9.25

FAQ 기존 업체가 복수 판매처 상품의 동기화를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X 2015.9.25

발주

판매처 중 일부만 합포를 안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FAQ Cafe24 2.0 API 업체 설정

CS 관련

재고관리

정산관련

택배관련

FAQ 우체국도 판매처별 송장 출력이 가능한가요? o 2016-01-07

FAQ cj대한통운의 경우 송장에 code18의 값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 2015.9.25

FAQ 도서지역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? X 2015.9.25

대통에 박스타입을 03으로 전송했는데 중으로 조회 됩니다

배송 누락확인에 조회가 안 되는 송장이 있습니다 2015-12-02

업체가 새로 받은 코드로 작업시 계약운임 추출실패가 나는경우

송장출력

FAQ 송장 출력시 선불 착불 문구를 바꾸고 싶습니다 x 2015-10-13

FAQ 상품에 따라서 송장출력시 택배비 설정을 별도로 하고 싶습니다. x 2015-10-07

송장출력시 바코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

기타

FAQ Cafe24에서 메이크샵으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2015.10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