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C/S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둘러보기로 이동
검색으로 이동
(→화물추적하기) |
(→개요) |
||
1번째 줄: | 1번째 줄: | ||
==<big>'''개요'''</big>== | ==<big>'''개요'''</big>== | ||
− | + | {|width="1200px" | |
+ | |- | ||
+ | | valign=top| | ||
+ | {| class="wikitable" | ||
+ | |- | ||
+ | | 이지어드민 웹 > C/S관리 > C/S | ||
+ | |} | ||
C/S창 에서는 '''고객주문정보'''를 확인 후 고객을 응대하고 '''상품교환, 취소, 합포제외(부분배송), 회수 등'''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| C/S창 에서는 '''고객주문정보'''를 확인 후 고객을 응대하고 '''상품교환, 취소, 합포제외(부분배송), 회수 등'''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|
2017년 2월 1일 (수) 02:01 판
개요
C/S창 에서는 고객주문정보를 확인 후 고객을 응대하고 상품교환, 취소, 합포제외(부분배송), 회수 등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
C/S창
step 1. 검색조건 설정하기
step 2. 주문처리하기
주문생성하기
보류설정하기
배송정보변경하기
송장등록 및 삭제하기
배송처리 및 취소하기
합포하기
주문취소 및 취소철회하기
주문복사 및 삭제하기
주문 우선순위 설정하기
주문 회수 및 반품예정 설정하기
주문내역 다운로드하기
상품추가하기
상품교환하기
매칭삭제하기
화물추적하기
step 3. 기타 부가기능
SMS 보내기C/S 이력
관련 FAQ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