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C/S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둘러보기로 이동
검색으로 이동
132번째 줄: | 132번째 줄: | ||
| valign=top| | | valign=top| | ||
− | + | step 2에서는 고객 요청 사항에 대한 케이스별 CS창을 통한 주문 처리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. | |
+ | |||
− | |||
[[File:scs창13.png|thumb|400px|(확대하려면 클릭)]] | [[File:scs창13.png|thumb|400px|(확대하려면 클릭)]] | ||
|} | |} |
2019년 4월 1일 (월) 06:00 판
개요
C/S창 에서는 고객주문정보를 확인 후 고객을 응대하고 상품교환, 취소, 합포제외(부분배송), 회수 등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
C/S창
step 1. 검색조건 설정하기
step 2. 주문처리하기
주문생성하기
보류설정하기
배송정보변경하기
송장등록 및 삭제하기
배송처리 및 취소하기
합포처리하기(추가/제외)
주문취소 및 취소철회하기
주문복사 및 삭제하기
주문 우선순위 설정하기
주문 회수 및 반품예정 설정하기
주문내역 다운로드하기
상품추가하기
상품교환하기
매칭삭제하기
화물추적하기
step 3. 기타 부가기능
알림톡 보내기
SMS 보내기
C/S 이력
업그레이드 정보1. C/S창 입고예정(지연) 아이콘 추가 : 상품입고 지연관리 메뉴에서 상태가 입고예정(지연)인 상품은 C/S창에서 아이콘으로 보입니다. (2017. 1. 23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