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FAQ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
이지어드민 헬프
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
276번째 줄: 276번째 줄:
 
*[[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]] sm
 
*[[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]] sm
  
*[[까페24 솔업되면 이지어드민에서 어떻게 설정하나요?]] sm
+
*[[까페24 솔업되면 이지어드민에서 어떻게 설정하나요?]]
  
*[[까페24에서 메이크샵으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2015.10.15
+
*[[까페24에서 메이크샵으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 
  
 
*[[cafe24는 어떤 취소형식을 가져와서 반영하나요?]]
 
*[[cafe24는 어떤 취소형식을 가져와서 반영하나요?]]
 +
 +
*[[까페24의 취소건은
  
 
*[[이지어드민 실행시 PC 최소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?]]
 
*[[이지어드민 실행시 PC 최소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?]]
288번째 줄: 290번째 줄:
 
*[[이지어드민으로 솔루션을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]]
 
*[[이지어드민으로 솔루션을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]]
  
*[[이지어드민의 베이직과 프리미엄 버전의 차이가 뭔가요?]] sm
+
*[[이지어드민의 베이직과 프리미엄 버전의 차이가 뭔가요?]]  
 
 
*[[이지어드민이 타솔루션보다 비싼 이유가 뭔가요?]] X 2016.4.14
 
 
 
*[[까페24에서 버전 업그레이드를 했는데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?]] sm
 
  
*[[로케이션 변경 이력을 확인하고 싶어요]] O 2016.4.1
+
*[[까페24에서 버전 업그레이드를 했는데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?]]  
  
*[[고도몰 외부 서버로 이전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]] sm
+
*[[고도몰 외부 서버로 이전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]]

2016년 5월 27일 (금) 06:50 판

웹연결


추가

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

GTX 택배사를 사용중인데 송장에 yellowcap 으로 뽑혀요

상품관리

상품동기화

발주

매칭

CS 관련

재고관리


입고

재고동기화

정산관련

택배관련

송장출력

배송고도화

이지오토

프리미엄포스

기타

  • [[까페24의 취소건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