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FAQ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
이지어드민 헬프
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
41번째 줄: 41번째 줄:
 
*[[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 
 
*[[누락된 상품을 재배송 하고자 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 
  
*[[CS에서 부분배송 정보를 없애고 싶습니다.]] X 2015.11.18
+
*[[CS에서 부분배송 정보를 없애고 싶습니다.]]  
  
*[[블랙리스트나 VIP리스트를  CS에서 보고 싶습니다.]] X 2015.9.25
+
*[[블랙리스트나 VIP리스트를  CS에서 보고 싶습니다.]]  
  
 
*[[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X 2015.9.25
 
*[[재고 할당 후 배송 가능한 주문을 cs에서 보고자 할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X 2015.9.25
76번째 줄: 76번째 줄:
  
 
*[[부분배송을 설정해서 출력하는데, 특정고객이 물건을 한 번에 받고 싶어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X 2016.4.14
 
*[[부분배송을 설정해서 출력하는데, 특정고객이 물건을 한 번에 받고 싶어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]] X 2016.4.14
 
 
  
 
==재고관리==
 
==재고관리==

2016년 4월 22일 (금) 05:37 판

상품관리

상품동기화

발주

매칭

CS 관련

재고관리

입고

재고동기화


정산관련


택배관련


송장출력

배송고도화

이지오토

프리미엄포스

기타

Cafe24에서 메이크샵으로 판매처를 변경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2015.10.15